본문 바로가기

m o m e n t ..

인터넷 실명제 . .


































































켁...... 처음에 인터넷 실명제는 온갖 악플과 인신공격이 어마어마해져서 인터넷 실명제를 한 건데,,,

네티즌들은 또 뭔 딴소리로 인터넷 실명제가 엄청 불합리한 걸로 논조를 맞혀가고 있냐,,,,,, 뭐 아주 엄청나게...

현재 인터넷 실명제가 잘못된 걸로 얘기하네... 이 인터넷 실명제가 없어질 경우 다시 다가오게 되는 엄청난 폐해에 대해서는 실명제 반대자들이

책임질건가......  엄청 무책임하네...... 그래서 또 무슨 문제가 생기면 정부 탓을 하겠지...... 이런 사람들은 정말 답없다....... 

이런 글 쓰면,, 또 빠들은 너보단 낫다,, 라는 식의 정말 어처구니 없는 댓글 달겠지... ㅎㅎㅎㅎ  너보단 낫다,, 라고 하는 애들 보면,, 정말 초딩도 아닌,,

유딩같다, 유딩.. 유치원생..




네티즌들이... 처음에는 넷상에서 온갖 악행이란 악행은 다 하고 10년 이란 세월이 지나고,,, 그들은 지들을 누리꾼이라고 명명하기 시작했다.....

그 뜻이란,, 정말 그들에게 가당치도 않은 명칭인데 말이다...... 순간 버러지만도 못한 그들이 어찌 누리꾼이라고 불리울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이 아무

스스럼 없이 자행한 온갖 비리와 악행들에 대해서는 단지,, 그 들이 대중이란 이유 하나만으로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고, 그 누구도 언급하지 않고

조용히~ 흘러가는 거는 과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보나,,, 그런 대중의 맹목성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고, 오히려 그것이 타당하며 대중이

원하는 것은 모든 정답이며, 그것이 진리이며, 그것밖에는 다른 선택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고서 뭐, 인터넷 실명제 반대...?! 정말 어처구니가 없구

나... 왜,, 이제 다시 몸이 또 근질근질 거리기 시작한건가,,, 넷상에서 온갖 비리들과 악행들을 일삼지 못하고 있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긴

다......


아직도 인간들은,,, 자기들이 정말 정확하며, 명확하고, 논리 정연한, 그 어떤 결과보다도 합당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정말 역겹고, 구차스럽다... 그 생각에 완전히 메여 그렇게 밖에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보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