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own private sensibility diary

~~ 한 없이..

왜 일까,,  왜.. 
왜..  기운이 빠지는 것일까,,
생활한다는 것이,  살아간다는 것이 정말 만만해 보이지 않는다...
나이를 먹는 다는 것도..
교회일 그만 할까,,
내 앞길도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
무엇인가를 나도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

그럼...
내가 무엇을 준비할 수 있을까,, 
남들은 애저녁에 찾은 정답을 나는 아직 찾고 있다..
짙은 한숨이 입에서 새어 나오지만,,
별 뾰족한 수는 보이지 않는다..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이 내가 가야할 길 일까,,
앞으로 내가 가야하는 길 인가,,
이 일을 하며 나는 즐거워하며, 행복하게,,  또. 여유롭게 생활 할 수 있을까,,,

지금까지 살아오며 알게 된 사실 하나는,  결정은 빠를 수록 좋은 거 같은데..
난 그 결정할 시기를 놓쳐버린 지 오래 된 듯 하다..
이런 기분을 자괴감이라고 하나,,
한 없이 나약하고, 연약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겠으며,
능력없고, 아는 거 없는 내가 과연 무엇을 잘 할 수 있을까,,,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그저 맥만 놓고 앉아 있는다..